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성남 은혜의 강 교회 코로나19 집단감염 ?!
    꿀이의 끄적끄적 일기 2020. 3. 16. 13:20

     

     

     

    아.. 구로콜센터 집단 감염도 아직 수습이 안된 상태인데

    성남 교회에서 집단 감염이 발생되었습니다.

    갑작스런 단체 감염으로 또다시 

    문제가되어가고있는데

    코로나19가 얼른 나아져야할텐데요..

     

     

     

     

     

    경기 성남시에 위치한

    은혜의강 교회에서

    하루사이에만 40명이 발생되었다고 합니다.

    대구지역 집단감여의 충격이 끝나기도 전에

    일부 교회에서 강행하는 종교집회가 점차 작용하고 있다는 추론이 있네요.

     

     

     

     

     

     

    집단 감염 관련해서 걱정했던 일들이 계속 발생되고있네요..

    매주 교인들끼리 모여서 예배를 했던 교회에서 확진자가 이어지고있는데

    확진자는 검사진행을 하면 할수록 인원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라고합니다.

    03월 08일 예배에 참여했던 30대 남성이 처음 확진 판정을 받았고

    이어 같이 예배를 봤던 교인 2명과 교인의 남편1명이 잇따라 확진이되었다고 합니다.

     

     

     

     

     

     

    구청에서는 교회건물은 물론 확진자의 자택 및 주변까지 추가적인 방역을

    완료 하였다고 합니다. 양지동은 전체 추가방역을 한다고하네요

    또한 확진자 역학조사관가 합동으로 실시할 예정이라고하구요,

    성남시에서는 지난 2월 24일 천주교 불교 등 4개 종교단체 지도자들을

    직접만나서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잠정 중단을 요청하였으나

    문제가 되고있는것 같습니다. 

     

     

     

    - 마무리 -

     

     

    감염이 너무 쉽게 발생될수 있다보니

    사람들과에 접촉은 가급적이면 줄여야할 시기입니다.

    여러가지 모임을 주최하는것도 물론 좋을수 있으나

    모든 국민들에 안전을 위하여 지속적은 단체 모임에 대한것은

    잠정 중단이 필요하므로 다같이 힘을 합쳐주시면

    너무나 좋을거같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