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디즈니 곰돌이푸 명언 및 명대사 모음
    알아두면 좋은상식들 2020. 3. 2. 18:42

     

     

    안녕하세요 다들 코로나19 조심해서 생활을 하고 계시나요?

    점점 늘어나는 확진자와 사망자로 인해 전 불안해 떨며 살고있는데,

    이럴수록 더욱 뉴스를 많이 접해서 조금이나마 예방법 및 확진자 동선등

    많이 알아두면 좋을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ㅎㅎ 우리 모두 화이팅 해요!

     

     

    오늘 전 디즈니 곰돌이푸 명언 및 명대사 모음을 끄적여볼까해요.

    생각보다 곰돌이푸가 따뜻한 말과 많은 명언들은 남겨서,

    지금까지도 모든 사람들에게 인기를 끌고있는 부분인데요.

     

    저도 몇일전에 제 지인 프로필글이 곰돌이푸 명언이 기재되어 있어서

    어떤 명언이 있는지 알아보면서 함께 공유를 해드릴까해요!

    그럼 지금부터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디즈니 곰돌이푸 명언 및 명대사 모음

     

     

     

     

    " 행복한 일은 매일 있어. "

     

    바쁘게 살면서 뒤를 돌아보는 시간조차 없던 우리에게 가장 와닿는 말이네요.

    사실 행복은 정말 가까운곳에, 사소한곳에서 나타나는건데,

    그걸 인식하지 못한채 나는 매일 불행하고 왜이렇게 힘들까 라는 생각을 가지죠.

    모든 일상속에 나라는 사람이 있다는걸 스스로가 알아주는것이 행복한건데 말이죠.

     

     

     

     

     

     

    " 인생이란, 풀어야 할 문제가 아닌 경험이다. "

     

    이것이야 말로 정답이네요. 지금은 당장의 빛을 보지못해,

    이 과정이 너무 힘들고 어려울지라도 지나서 생각해보면

    과거에 내가 했던 노력에 맘껏 웃게되는 날이 오는것처럼 말이죠~

     

     

     

     

     

     

     

    " 어떤 날이든, 너와 함께하는 날이 나에게 가장 좋은 날이야.
    그래서 오늘이 나에게는 새로운 가장 좋은 날 이야 "

     

    이 말은 남자친구에게 해주고 싶은 아주 예쁜말이네요~

    이 문장의 뜻은 너와 있는게 나에겐 행복이고 너와 있어서,

    난 하루하루가 새롭고 즐거워 라는 말로 들리네요.

     

     

     

     

     

     

     

    " 가끔은 좋아하는 것에 흠뻑 빠져보세요. "

     

    사람은 내가 하고있는일이 하고싶은일인지, 어쩔수없이 하는일인지

    딜레마가 빠질때가 많아요. 어쩔수없는 일이든 하고싶은데 권태가 온 일이든

    가끔은 그 일은 재껴두고 지금 내가 당장 하고싶은 일을 한다면 정신건강에 좋지 않을까요~?

     

     

     

     

     

     

     

    " 노력한다고 항상 성공하진 않지만,
    성공한 사람들은 노력했단 걸 기억해줘. "

     

    이 말 정말 제 마음에 확 와닿는 문장 중에 하나였던것 같아요.

    모든 사람들이 난 노력해도 성공못해 라는 말을 입버릇처럼 많이 하는데,

    성공한 사람들은 내 노력에 비해 100배는 더욱 노력을 하고있단것도 모른체말이죠..

     

     

     

     

     

     

     

    " 다른 사람의 기분을 지나치게 신경 쓰지 마세요. "

     

    마지막 이 문장은 그냥 베시시 웃음이 나오게 되는 명언인것 같아요.

    곰돌이 푸에 순수한 면이 보이면서, 살짝 뭉클한 문장인것 같아요.

    남의 마음눈치만 살피고, 내 마음의 상처는 스스로가 신경도 못쓴채

    스트레스 한껏 받아가며 자책하고 있는 나를 보면 말이죠..

     

     


     

     

    이렇게 오늘 디즈니 곰돌이푸 명언 및 명대사 모음 만들어봤는데,

    어떠세요? 일상의 지친 여러분들께 조금이나마 따뜻해지셨나요? ㅎㅎ

    도움이 되길 바라면서, 내일도 좋은 명언 및 명대사 모음으로 만나뵙도록 할게요!

    즐거운 하루되시고, 힘차고 파이팅 넘치는 하루가 되길 응원할게요! 화이팅~

     

     

    댓글

Designed by Tistory.